•  
제목

다시는 구매 안합니다.

작성자 이윤****(ip:)

작성일 2020-03-03

조회 2004

평점 1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일요일 구매 화요일에 전화해서 제품없다고 늦게 보내준다고 화요일애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하루이틀 늦어지는거야 그렇다치는데 품절된거 다른거로 해서 오늘 보내달라니 같은가격만된다고ㅋㅋㅋㅋㅋㅋ제품이름을말하라고 ㅋㅋㅋㅋ하네여 ㅋㅋㅋ고객이 여기있는 제품 다 아는것도 아니고 자기들ㅇㅣ 재고관리 못해서 늦어지는거면 알아서 오늘보내고 차액 해결해도될껄 어제라고 연락주셨으면 취소하고 다른상품으로 구매햇겠죠? 차액이 내가 낼돈도아니고 제가 받을돈인데 손해를 봐도 제가보는건데 참 앞으로 여기서만 구매하려고했는데 다시는 구매안합니다. 문제해결능력부족&불친절 하다는건 기본이 안되어 있는거 같아요
쓰고있는 이불도 버려버리고 싶네요ㅡㅡ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SHEZHOME

    작성일 2020-03-06

    평점 5점  

   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. 디그레이입니다.
    응대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말씀하신 사항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