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용
바로 사용해야해서 받자마자 빨았는데 패드쪽 파이핑 부분이 터져있음. 전화해서 상황 설명했더니 확인해보고 연락 준다하고 연락 없음 다시 전화해서 같은 상황 또 설명 결론은 패드만 교환하기로 함 그런데 전화 받은 직원이 상당히 불친절하네요. 불량 받은 것도 기분 안좋은데 상담원까지 불친절하니 원..
상자에 넣어서 보내달라길래 상자에 꼭 넣어서 보내야하는거면 맞교환으로 진행하고 그 상자에 넣어서 보내겠다 했더니 굉장히 어이없단 식으로 말함 그동안 아기 용품 불량으로 몇 번 교환해봤는데 그때마다 죄송하다면서 바로 맞교환 얘기함 그런데 여기는 죄송하단 말도 없고 상자는 구해서 보내라는 소릴 하지 않나 그럼 애초에 불량을 보내지 말던가
댓글목록
작성자 SHEZHOME
작성일 2020-03-12
평점
받으신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한 부분과, 응대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말씀하신 사항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