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 
제목

제품 불량으로 인한ㅏ

작성자 명혜****(ip:)

작성일 2020-03-11

조회 5341

평점 1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바로 사용해야해서 받자마자 빨았는데 패드쪽 파이핑 부분이 터져있음. 전화해서 상황 설명했더니 확인해보고 연락 준다하고 연락 없음 다시 전화해서 같은 상황 또 설명 결론은 패드만 교환하기로 함 그런데 전화 받은 직원이 상당히 불친절하네요. 불량 받은 것도 기분 안좋은데 상담원까지 불친절하니 원..
상자에 넣어서 보내달라길래 상자에 꼭 넣어서 보내야하는거면 맞교환으로 진행하고 그 상자에 넣어서 보내겠다 했더니 굉장히 어이없단 식으로 말함 그동안 아기 용품 불량으로 몇 번 교환해봤는데 그때마다 죄송하다면서 바로 맞교환 얘기함 그런데 여기는 죄송하단 말도 없고 상자는 구해서 보내라는 소릴 하지 않나 그럼 애초에 불량을 보내지 말던가

첨부파일 BEEA8A6D-FED4-4F13-B403-B1B14D1A172F.jpeg , ACE6BF45-1FE3-487D-95FB-3E10BFB98140.jpeg , 6A57FE94-59A5-4C95-A20C-5A16A7B3F721.jpe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SHEZHOME

    작성일 2020-03-12

    평점 5점  

   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. 디그레이입니다.
    받으신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한 부분과, 응대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말씀하신 사항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